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눈 건강 책임지는 소소한 생활 습관들 그리고 눈 건강 영양제 - 시력 계선

2021. 1. 12.

매일 혹사 당하는 우리 눈 얼마나 신경 써주십니까?

 

 

 

현대 사회에서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등장으로 눈을 뜨고나서부터 잠들기까지 우리 눈은 매일 혹사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의 몸은 어디가 좋지 않을경우 통증을 유발시켜 어디가 어떻해 아픈지 알게 해주며 그에 맞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눈은 서서히 티가 나지 않게 시력이 나빠지기 때문에 다른 질병처럼 미리 알고 적절히 대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우리 눈의 중용성은 신체의 어는 부위보다도 상당히 중용한 신체 기관이지만 많이 소홀히 하는 모습을 많이들 보게 되는데 한번 나빠진 시력은 다시 회복되기에는 락식 수술같은 시력 수술 없이는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평소에 우리의 소중한 눈을 항상 관리 신경 써줘야 할것입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우리가 어떻해 우리의 소중한 눈을 건강하게 관리할수 있는 생활 습관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1. 스마트폰 컴퓨터 티비등 오랫동안 이러한 화면들에 우리 눈이 장시간 노출되게 되면 이는 시력 저하에 큰 요인입니다. 때문에 화면을 눈에 너무 가까이 오래동안 보지 않는 습관을 들이며 40분에서 50분 정도마다 눈의 피로를 덜어주기 위해서 눈을 감아 눈동자를 돌려주며 안구 운동을 해주는것이 눈의 건강에 좋은 습관입니다. 

 

 

2. 또한 화면은 눈높이에 맞쳐서 보는게 좋으며 누워서 스마트폰 컴퓨터 혹은 책 등을 보는것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이는 우리 눈이 누웠을때 눈속 근육을 더욱더 사용학 되면서 쉽게 피로해 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실내 조명을 너무 어두겁나 밝게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4. 또한 요즘에 많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눈에 좋은 영양제 을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스마트폰이나 직업 특성상 컴퓨터 사용량을 조절하기 힘들기 때문에 생활 습관과 더불어 이러한 눈에 좋은 영양재로 눈을 건강하게 만들어 줘야합니다. 시중에 판매 되고 있는 눈 건강 보조 영양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눈에 좋은 영양제 -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7, 비타민C, 비타민D

 

 

5. 그리고 주기적으로 눈 건강을 위해서 가까운 안과를 주기적으로 방문해 자신의 눈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 해줘야 할것입니다. 주변 안과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작은 생활 습관만 바꾸어도 우리 눈이 충분히 건강해질수 있으며 주기적인 안과 병원 방문으로 시력저하를 방지할수 있을것입니다. 한번 시력이 나빠지면 회복이 불가능한 눈인만큼 평소에 더욱더 신경을 써줘야 할것입니다. 

 

 

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