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 계획 - Disneyland in Anaheim

2016. 3. 2.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 계힉 일정 - 미국 Disneyland를 가다


보통 디즈니랜드가 미국 엘에이에 있다고들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정확히는 엘에이가 아니고 디즈니랜드는 오렌지카운티에 에나하임이라는 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근처에는 낫츠베리팜이라고 Knotts berry Farm 또 다른 놀이공원이 있구요. 

얼마 전에 디즈니랜드 다녀왔는데 디즈니랜드 티켓 가격 및 다양한 정보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 합니다. 


미국 디즈니랜드 비디오로 보기 


저는 그동안 미국 살면서 디즈니랜드도 코 앞에 두고도 어렸을때 미국 관광으로 온 것 빼고는 디즈니랜드를 놀러간적이 없는데요 ㅠㅠ 주로 디즈니 다운타운 쪽으로만 다녔지 디즈니랜드는 그림의 떡이였다는거죠 ㅋㅋ 모니모니해도 가까이 살면서 디즈니랜드를 안갔던 이유는 아무래도 가격도 가격이지만 재 성격상 사람한테 치이고 진득하니 줄 서는일을 잘 못하다 보니 돈내고 디즈니랜드를 가더라도 왠지 많이 놀지 못할거 같다는 이유가 가장 컸는데요. 모 미국 여행으로 왔다면 어떻해든 가긴 했겠지만 가까이 살다보니 마음도 멀어져 버렸다는 ㅋㅋ 


디즈니랜드 주차 비용은 미국 돈으로 $18이고 디즈니랜드 끝날 시간까지 주차 하실수 있습니다. 보통 디즈랜드 끝나고 2시간정도는 여유있으니 디즈니랜드 끝날때까지 있으실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디즈니랜드 근처에 보통 주차할 때가 많이 없는데요. 주위 식당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불법주차로 견인 될수도 있으니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아주 짧게 다녀오실 생각이신 분들은 근처 디즈니 다운타운에 무료 주차가 가능하시만 그것 또한 추천 하지는 않습니다. 무료 시간이 2시간이고 다운타운 서빙 받는 식당에서나 극장에서 영화를 봐야지 추가 2시간 그 이후로는 추가 30분마다 $6불씩 최대 $36 입니다. 제가 해보았는데 정말 시간적인 압박 때문에 차라리 $18불 내고 주차하는게 낮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토이 스토리 우디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요. 그러면 저기 보이시는 것 처럼 버스가 와서 디즈니랜드 정문까지 데려다 준답니다. 이곳 말고도 여러 주차장들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토이 스토리 주차장을 추천 하더라고요. 사람도 별로 없고 버스도 바로바로 가서 기달릴 필요도 없고 해서 저도 추천입니다. 

이렇게 버스에 내리시면 간단히 가방 검사 및 몸 검사 하고요. 요즘 테러 때문에 놀이공원들 특히 디즈니랜드는 좀 더 철저히 검사 하더라요. 


무슨 공항 비행기 타러 가는거 같은 기분이 드내요 하핫 ㅠㅠ 

항상 언제 한번 가야지 하다 이번에 큰맘 먹고 디즈니랜드를 방문 하기로 했답니다. 물론 성격상 하루 이틀로는 다 못할것을 알기에 시간 부담없게 기왕 갈꺼 1년 연간회원권으로 끊었습니다. 가격은 차이가 있는데 보통 미국 놀러오시는 분들이라면 2틀에서 3일 정도 hopper 티켓으로 디즈니랜드와 디즈니 캘리포이아 어드벤쳐 둘다 갈수 있는 티켓으로 끊으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저는 이번엔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쳐는 포기하고 하나에만 집중하기 위해 디즈니랜드 공원으로 갔습니다.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체력 혹은 시간이 되시면 왔다 갔다 하시면서 구경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이날에는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놀이기구 탈 생각도 못하고 그냥 구경만 하다 왔내요 ㅋㅋ 주차 비용만 아니라면 자주 놀러와서 구경하는 맛으로 자주 올텐데 ㅠㅠ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데 멋진 백인 아저씨가 포즈 잡아 주시더라는 ㅋㅋㅋㅋ 사람 참 많쵸? ㅠㅠ 그래서 저는 이번에는 그냥 사람 구경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구경만 잔득 하고 왔습니다. 다음번에는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댓글